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로드

하지만 심각한 메모에서, 플레이어는 다른 나무, 단풍과 전투 로얄 지도를 탐험 훨씬 더 통지 해야 합니다. 게임-그것은 작년에 자체 배틀 로얄 모드를 시작 했을 때 순간 만든 헤드 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playerunknown의 전장 도전 이다. 안녕하세요-Rez 또한이 전투 로얄 체험 처음부터 팀 동료 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주장 하고있다. 기계식, 약탈 시스템은 아주 많이 전장에서 한 것과 같은 느낌. 작은 팔, 탄약 및 붕대는 지도 전면 뿌려 진다. 그래서 너무 가까이 당신이 그들에 게 좀 청취, 반짝이는 소리를 만드는 보물 가슴입니다. 오디오 단서는 전장에서와 마찬가지로이 게임의 드라마의 큰 부분입니다. 하나는 첫 번째 징후는 플레이어의 또 다른 그룹 근처에 당신이 그들의 발자취를 듣고 시작 이다. fortnite 배틀 로얄으로 이동 하 고 전투 패스 탭으로 향합니다.

그 반짝 브이-벅 스와 붐을 사용, 승리의 전리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 더 필요 V-벅 스? 상점 탭에서 몇몇을 사 십시오. 난 당신의 아이 들과 fortnite 재생 충 동을 볼 수 있는 동안 아무 혈액 이나 fortnite에 고 어: 배틀 로얄 그것은 절대적으로 아이 들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. 그것은 단순히 너무 너무 스트레스가 폭력적이 야. fortnite는 원래 ` 세계 ` 모드를 저장과 유료 게임으로 시작 했지만, 게임의 놀라운 성장은 아래 제목의 무료 모드, 배틀 로얄의 인기에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외에는 예술 스타일과 건물 역학, fortnite: 배틀 로얄과 playerunknown의 전장에서 매우 유사 하 게 느껴 져 요. 그들은 심지어 battlegrounds 보다 더 많은 공통점을 공유 하는 것 H1Z1: 킹 죽이고, 서 성 및 톤의 측면에서 특히. 나는 절대적으로 왜 bluehole가 이야기 하 고 반대를 올리는 필요를 느낀 볼 수 있다.

이 프로젝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어 색 합니다. 첫째, 전장은 에픽 게임에서 라이센스 하는 플랫폼인 언리얼 엔진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. 또한, fortnite: 배틀 로얄은 단지 몇 달 안에 자체 무료--플레이 버전으로 콘솔에 전장에서 이길 것입니다. 이러한 요인, 그리고 두 게임 사이의 유사성, battlegrounds 개발자 bluehole 우는 파울이 있다. 많은 이미 Paladins의 영역 로얄 최신 스핀-안녕하세요에서 제공-Rez 스튜디오와 함께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. 대신, 사이버 범죄자 들은 YouTube에서 fortnite 안 드 로이드를 다운로드로 사람들을 속일 려 고 합니다. "휴대용 요새는 포트-요새이 야! 손목의 영화와 함께, 순식간에 자신을 강화.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, 영역 로얄은 또한 스팀 조기 액세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, 아직 콘솔 포트에 대 한 언급과 함께. 그 모든 남아 playerunknown의 전장에서 얼마나 많은 팬 들이 함께 따를 것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.

닌텐도 전망 그것은 올해 4 월 말까지 1700만 단위를 판매할 거 야-fortnite 배틀 로얄을 고려 하는 것은 큰 승리 될 게임의 청중에 게 그 선수 기지의 작은 부분도 추가, 무료--플레이 게임 이다 회사. 첫 눈에, fortnite: 배틀 로얄 playerunknown의 전장의 탄소 사본과 같은 느낌. 그것은 동일한 3 인칭, 오버--어깨 관점, 동일한 지도 인터페이스와 지속적으로 축소 지도의 동일한 자만심을 공유 합니다. 하지만 난 게임의 만평 예술 스타일을 극도로 부담 스 러 워 발견. 서사시 전투 로얄 모드에서 이루어지는 지도를 재설계로이 놀라운 업적의 소식이 온다. "영역 로얄 4 인 팀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 된 최초의 전투 로얄입니다. 치료 토템을 떨어, 또는 들어오는 원수를 나타내기 위해 센서 무인 항공기를 심고 하 여 팀을 도와 주세요. 그 때문에 큰 중앙부 배틀 로얄 재생의 도입 이다 오늘날의 업데이 트를 그냥 작은 조각, 게임 영화 설정을 처음 GDC는에서 발표 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