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경로

4 단계: "다운로드" 폴더에서, 당신은 문서에 사진, 비 안 드 로이드 마켓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. 각 파일을 탭 하 여 실행 하거나 길게 눌러 공유, 삭제, 이름 바꾸기, 복사, 이동 또는 자세한 정보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. 첫째, 당신이 사용 하고자 하는 폴더 경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 파일 관리자가 없는 경우에는 ES 파일 탐색기 파일 관리자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파이어 폭스의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려면 정보: 설정 환경 설정 편집기를 방문 해야 합니다. 이 작업을 수행 하려면 두 개의 다른 설정을 변경 해야 합니다. 기본적으로,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파이어 폭스는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 합니다.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나는 파이어 폭스 33.1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. 당신의 문제는 당신이 지정 하 고 있다 ("브라우저.

dir"에서) 실제로 당신의 장치에 존재 하지 않는 전화번호부,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장치에 존재 한다 이다 그러나 당신은 여하튼 그것을 잘못 철자 하 고 있다. 그들이 당신을 도와 있는지 확인 하려면 다음 2 제안을 시도해보십시오. 1) "브라우저"에서 사용 하고자 하는 디렉토리를 가져가 라. dir을 "귀하의 장치에 만들어보십시오.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 경우에는 당신은 2 단계를 필요로 하지 말아야 한다. 2) 1 단계가 작동 하지 않는 경우, "브라우저"에서 "/sdcard/pictures"를 사용 하 여, 그 위치는 거의 작동 하도록 보장 됩니다 그래서 내가 (물론 인용 부호 없이) 사용 정확히. 다운로드 무언가 (예 = 사진) "ES 파일 탐색기"를 사용 하 여 실제로 다운로드 한 경우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. 만약 그렇다면, 만약 당신이 다른 위치를 사용 하려면, 그 위치를 변경 하려고 하면 (귀하의 새 위치가 이미 존재 하거나 다른 사람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). 다운로드 한 파일을 컴퓨터에 액세스 하려면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Mac 또는 PC에 있는 Android 기기를 연결 합니다. 당신이 mac에 있는 경우, 먼저 mac 용 안 드 로이드 파일 전송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.

Windows (윈도우)에 있는 경우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. 그것은 항상 어디에 전자 메일 첨부 파일, 텍스트 메시지 파일이 나 웹에서 파일을 안 드 로이드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분명 하지 않다.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열지를 보여 드리죠. Android 장치를 컴퓨터에 성공적으로 연결한 후 SD 카드 폴더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을 모두 찾습니다. whatsapp에서 Android 기기로 다운로드 한 사진,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찾으려면 모바일 장치나 컴퓨터에서 파일 관리자를 열고 SD 카드나 내부 저장소 폴더로 이동 하 여 whatsapp 라는 폴더를 찾습니다. 이 폴더 안에 당신은 모든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일단 당신이 폴더를 찾으면 전진 하 고 그것을 열고 그때 불리 운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라.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의 목록을 보려면 폴더를 여십시오.